영광작은영화관 군민의 날 기념 군민 초청 영화시사회
영광작은영화관 군민의 날 기념 군민 초청 영화시사회
  • 투데이영광
  • 승인 2023.08.24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 2. ~ 9. 3. 영광작은영화관 군민 초청 시사회 개최

 영광군(군수 강종만)은 영광작은영화관에서 오는 9군민의 날 기념 군민 초청 영화시사회92일부터 3일까지 2일간 개최한다.

 이번 시사회는 영광군민의 날을 맞아 최신영화 관람을 통해 군민들의 지친 마음을 위로하고, 사랑하는 가족, 이웃과 함께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되었다.

 92()부터 93()까지 2일간 영광군민(개인)은 시사회 영화상영 당일 오전 9시부터 영광작은영화관에서 선착순 현장 예매(영화당 12매 한정)가 가능하며 상영 예정 작품으로는 바다 탐험대 옥토넛’, ‘달짝지근해’,‘콘크리트 유토피아’, ‘밀수’, ‘오펜하이머가 있다.

 95()부터 915()까지 8일간 관내 어린이집 및 유치원생들을 대상으로 오전 1회차는 어린이를 위한 영화바다 탐험대 옥토넛을 상영할 예정이다.

 이번 시사회는 영광군에 거주하는 영광군민만 참여 가능하며, 작품의 관람등급에 따라 입장 연령도 제한될 수 있다. 또한 제작사 또는 배급사 사정에 의하여 영화시사회 작품이 변경될 수 있다.

 군 관계자는 뜻깊은 군민의 날을 맞아 군민 모두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할 수 있어 영광스러우며 영광작은영화관에서 행복한 추억을 쌓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영광작은영화관 홈페이지(https://yeonggwang.scinema.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