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농업회사법인 국일항공 신용남대표 에어컨 10대 기탁
(유)농업회사법인 국일항공 신용남대표 에어컨 10대 기탁
  • 투데이영광
  • 승인 2023.07.13 15: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2()농업회사법인 국일항공(신용남 대표)은 영광군(군수 강종만)폭염에 취약한 주거환경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위기가정을 위해 에어컨 10대를 기탁하였다.

 드론 항공방제와 각 분야별 드론 현장 업무에 취업할 수 있는 체계를 갖추기 위해 설립된 국일항공은 호남국제드론사관학교에서 드론 자격증을 취득한 교육생들이 직접 이론교육, 실무교육, 드론자격증 검정까지 원스톱으로 한번에 진행하여 전남북 서부권 최고의 드론교육기관으로 자리 잡고 있다. 또한, 국일항공에 소속된 직원들은 드론항공 기술을 인정받아 드론 항공 촬영, 인명구조 활동, 농업 항공방제 등에서 다방면으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한편 신용남 대표는 20207월 영광곳간 착한가게 145호점(호남국제드론사관학교) 가입을 시작으로 2021부터는 소년소녀가정 돕기에 성금을 기탁하는 등 꾸준히 사회 공헌 활동을 실천해 오면서도 이번 기탁을 통해냉방시설이 열악하여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이 올여름 조금이나마 시원하게 보내길 바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을 적극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강종만 군수는 모두가 힘든 시기에 지역민을 위해 힘써 주신 신용남 대표님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면서 모범적인 기부가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희망이 될 수 있도록 촘촘한 복지 안전망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