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종만 군수, 기아 야구장 찾아 ‘축제 성공 기원 시구’ 홍보 눈길
강종만 군수, 기아 야구장 찾아 ‘축제 성공 기원 시구’ 홍보 눈길
  • 최윤희 기자
  • 승인 2022.09.06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사화축제 홍보 등 영광군 알리는 데 총력

 강종만 영광군수가 지난 1일 광주 기아챔피언스필드에서 열린 KIA 타이거즈와 삼성 라이온즈 프로야구 경기에서 지역특산품 홍보와 영광불갑산상사화축제, e-모빌리티엑스포 등 축제 성공적인 개최를 기원하는 시구 홍보를 펼쳤다.

 이날 행사에는 영광군민과 군 공무원 등 200여 명이 참여했으며, 영광군민들은 기아 타이거즈의 승리를 기원하며 열띤 응원을 펼쳤다.

 또한 추석을 앞두고 경기장을 찾은 야구팬들에게 국산 동부로 만든 모싯잎 송편, 3가지 소가 들어 있는 굳지 않는 떡 시식과 찰보리 쌀을 나눠주는 등 영광을 대표하는 특산품을 경기장의 관람객들과 전국의 TV시청자들에게 효과적으로 홍보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군 관계자는 이번 시구 행사를 통해 프로야구 팬들에게 영광군을 알리고 오는 축제의 성공기원 및 군 특산물을 알리는 좋은 자리가 됐다코로나19의 어려움을 넘어 3년 만에 다시 시작되는 두 축제가 성공적으로 개최될 수 있도록 많은 관심을 부탁드리며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 축제장을 방문하여 선선한 가을날 아름다운 추억을 남겨가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전라남도 대표축제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제22회 영광불갑산상사화축제는 916일부터 925일까지 10일간 상사화 붉은물결 청춘의 사랑을 꽃피우다라는 주제로 영광군 불갑사관광지 일원에서 열린다. e-모빌리티 엑스포는 1013일부터 1016일까지 4일간 이동의 진화, 작지만 더 큰 미래, e-모빌리티!’를 주제로 영광스포티움 일원에서 개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