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광읍, 뽀송뽀송 이불·세탁 서비스 진행
영광읍, 뽀송뽀송 이불·세탁 서비스 진행
  • 투데이영광
  • 승인 2021.07.20 14: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광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오종운, 김용식)는 올해 719일부터 10월까지뽀송뽀송 이불·세탁 서비스 사업을 진행할 계획이다.

 ‘뽀송뽀송 이불·세탁 서비스 사업은 영광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특화사업 중 하나로 관내 복지사각지대 가구, 독거노인 등을 대상으로 이불을 수거하여 빨래 및 건조 후 배달해주고, 대상자의 건강을 체크하고 안부를 확인하는 사업이다.

 이날 저소득 독거노인, 기초수급자 등 3가구에 영광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이 직접 찾아뵙고 이불을 전달하면서 어르신들의 건강과 안부를 살폈으며 이불을 전달받은 정모 어르신은 이번 여름 시원하게 보낼 수 있을 것 같다세심하게 신경써줘서 정말 고맙다고 말했다.

 김용식 영광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공동위원장은 어느 때보다 위생이 중요한 시기에 깨끗한 여름 이불이 전달돼 어르신들의 쾌적한 환경과 건강한 생활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지역사회 소외계층을 위해 더욱 더 활발한 활동을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오종운 영광읍장은 모두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시기에도 항상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노력해주시는 영광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님들께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민관협력을 통해 따뜻한 영광읍을 만들어 가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