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생님의 더 행복한 5월, 다 행복한 교육을 응원합니다.
선생님의 더 행복한 5월, 다 행복한 교육을 응원합니다.
  • 투데이영광
  • 승인 2021.05.14 14: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광교육지원청, 제40회 스승의 날 맞이 관내 유·초·중·고 ‘감동’ 배달

  전라남도영광교육지원청(교육장 허호)은 제40회 스승의 날을 맞아 감사의 마음을 담아 떡케익을 준비하여 관내 유···32()감동을 배달하였다.

  이번 행사는 스승의 날을 맞이하여 관내 32개 학교 및 유치원에 영광교육지원청 직원들이 직접 방문하여 떡케익을 배달하며, 학교 현장에서 애쓰시는 선생님들을 격려하고 그 수고로움에 감사한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허호 교육장과 교육지원과장, 학교지원센터장은 군남초와 영광염산중을 방문하여 학교교육을 위해 현장에서 애쓰시는 선생님들을 응원하고 격려하는 시간을 가졌다. 영광염산중 한 교사는 스승의 날을 축하해 주시기 위해 교육장님께서 직접 방문해 주셔서 더욱 기억에 남는 스승의 날이 될 것 같다앞으로도 계속 학생들과 함께 행복한 학교생활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허호 교육장은 스승의 날 기념 축하 영상을 통해 코로나19 위기 속에서도 모든 선생님들의 헌신과 열정 덕분에 학교 현장이 일상을 회복해 나가고 있으며 스승의 길을 묵묵히 걷는 선생님들 덕분에 학생들이 훌륭하게 성장하고 있다스승의 날을 맞이하여 선생님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쭉 선생님들을 아낌없이 지원하며 응원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