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원, 설립 21주년 맞아 기념행사 개최
난원, 설립 21주년 맞아 기념행사 개최
  • 투데이영광
  • 승인 2020.11.09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회복지법인 난원(대표이사 김경옥)은 지난 29()에 설립 21주년을 맞아 기념식을 갖고 물무산 행복 숲 걷기 행사를 개최했다.

 매일 만나는 직원이지만 깊이 있는 대화를 나누기가 쉽지 않은데 가을산을 걸으며 짝꿍과 대화를 통해 경청과 질문의 기술을 연마하고 소통하는 시간을 갖고자 행사가 기획되었다.

 “내 안의 버츄찾아, 신입직원과 물무산 10,000보 걷기행사는 총 3차수로 진행되었다.

 의미있는 숫자 공유하기, 짝꿍의 내면에 숨겨진 보석 버츄찾기, 짝과 공통점 7’ 찾기, 보고 듣고 느낀 점 나누기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었다.

 김경옥 대표는 해마다 개원기념 산행코스로 지역과 지역민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안고, 물무산 올레길을 찾아오고 올해는 특히 관광공사에서 언텍트 시대, 가을에 가볼만한 명산, 100선에 선정되어 기쁘고 더불어, 신입직원과 경력직원이 함께 하며 우리가 근무하고 있는 이 지역 자연의 변화를 느끼고 대화하며 서로 친밀해지고 더 잘 이해하면 좋겠다내년에도 더 건강한 모습으로 다양하고 풍성한 프로그램으로 만나자고 전했다.

 각조는 창의적인 버츄마임으로 인증샷을 찍어서 스토리텔링 후, 리더에게 전송하고 선물도 받게 된다.

 참가자는 가을 정취를 온몸으로 느끼며 힐링할 수 있었다짝꿍과 대화를 통해 새로운 것을 알아가는 소중한 시간이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