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광교육지원청, “청렴하고 투명한 계약업무 타의 모범”
영광교육지원청, “청렴하고 투명한 계약업무 타의 모범”
  • 투데이영광
  • 승인 2020.06.25 14: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년도 S2B 청렴계약 우수기관 선정

  전라남도영광교육지원청(교육장 허 호)은 한국교직원공제회가 주관한 ‘2019년도 S2B(학교장터) 청렴계약 기관평가에서 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고 25일에 밝혔다.

  S2B 청렴계약 우수기관상은 공정하고 청렴한 계약 문화를 만드는데 기여한 우수 이용 기관에게 한국교직원공제회에서 수여하는 시상으로, 교육기관의 수의계약 업체 선정 과정의 투명성 및 공정성 향상을 위해 교육부에서 활용을 적극 권장하는 행정안전부 지정고시한 교육기관 전용 전자조달시스템이다.

  그 동안 전라남도영광교육지원청은 계약업무의 투명성 확보와 청렴도 향상 추진을 위하여 S2B 사용자 교육을 매년 실시하고 각급 학교에 S2B시스템 이용을 적극 권장한 결과, 2019년도 S2B 청렴계약 우수기관으로 선정되었다.

  특히 이번 선정의 의미를 뜻깊게 하기위해 전라남도영광교육지원청은 시상 부상 100만 원을 직원들의 뜻을 모아 영광군청이 운영하는 영광곳간에 전액 기부하기로 했다.

  김순임 행정지원과장은 일선 학교의 동참과 현장 직원의 노력과 관심으로 우리 지원청이 S2B 청렴계약 우수기관으로 선정된 것을 기쁘게 생각하고 앞으로도 관내 학교들의 계약업무 경감과 예산 절감 노력을 지원하겠다, “청렴하고 투명한 공직문화 조성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