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남면, 제17기 노인대학 수료식 성료
군남면, 제17기 노인대학 수료식 성료
  • 투데이영광
  • 승인 2019.11.20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르신들의 식지 않는 배움의 열정!

  제17기 군남노인대학(학장 이길) 수료식이 지난 15일 관내 기관 사회단체장 및 수료생 7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군남면 복지회관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날 군남노인대학은 2019년 교육과정을 이수한 52명의 어르신들께 수료증서를 전달했고 교육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타의 모범이 된 이석순, 정모례 어르신께는 모범상을, 김계화 어르신 등 열 분께는 개근상을 수여했다.

  영광군 노인대학 중 가장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군남노인대학은 1995년 개설 이후 지금까지 총 778명의 수료생을 배출했으며 건강체조, 교양강좌, 노래교실 및 선진지 견학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해 어르신들의 자기발전 및 성취감 증진은 물론 건강개선에도 크게 기여해 왔다.

  이길 노인대학장은 한 해 동안 열심히 배우고 모두 무사히 수료하게 된 것을 진심으로 축하하며 앞으로도 모든 일에 긍정적인 마인드로 활기차고 건강하게 노후를 보내시기 바란다고 인사말을 전했다.

  김희종 군남면장은 축사를 통해 올 한해 배움에 대한 열정과 노력으로 결실을 맺은 어르신들의 수료식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앞으로 어르신들의 건강하고 편안한 노후를 위해 다양한 노인복지서비스를 통해 어르신들의 복지 향상과 권익 신장에 더욱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