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광군, 영광사랑상품권 가맹점 모집 총력
영광군, 영광사랑상품권 가맹점 모집 총력
  • 투데이영광
  • 승인 2018.12.07 16: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광군에서는 내년 1월 1일부터 유통되는 영광사랑상품권 홍보와 가맹점 모집에 혼신의 힘을 쏟고 있다.

 

영광군은 지난 12월 6일 군 투자경제과 전 직원이 전통시장과 터미널, 영광읍 내 상가를 개별 방문하여 영광사랑상품권 홍보 팸플릿과 12월 10일부터 신청 접수하는 가맹점 모집안내서를 배부하는 등 집중 홍보를 실시하였다.

 

이와 더불어 영광사랑상품권 홍보요원 2명이 연일 관내 공동주택과 홍농읍․법성면․염산면 등의 개별 상가를 찾아다니며 상품권 사용안내와 가맹점 모집 홍보를 병행하고 있고, 군청전화 통화연결음, 군 홈페이지 상품권 코너 개설, 읍면사무소․경로당 등 홍보물 비치, 공중위생업소 1,730여 개소에 홍보공문 발송, 찾아가는 주민설명회 등 온․오프라인을 통한 상품권 홍보와 가맹점 모집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영광사랑상품권은 영광에서만 유통되는 지역화폐로 지역자금의 역외 유출을 방지하고 관내 소상공인의 경영안정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한 시책으로 군에서는 지난 7월부터 상품권 발행계획 수립, 조례 제정, 관계기관과의 협약, 주민 및 소상공인에 대한 상품권 사용안내와 가맹점 모집 홍보 등 상품권 유통에 필요한 제반사항을 차질 없이 준비해 오고 있다.

 

영광사랑상품권을 거래할 수 있는 가맹점은 사업자등록을 한 영광 관내 업소로 사행과 유흥업을 제외한 전 업체가 신청 가능하고 12월 10일부터 군청 투자경제과(전화 061-350-5452)를 직접 방문하거나 우편, 팩스로 접수

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군 홈페이지 가맹점 모집공고를 참고하거나해당부서로 문의하면 친절하고 신속하게 안내받을 수 있다.

 

군 관계자는 “영광사랑상품권이 조기에 정착되고 유통이 활성화되어 우리 지역 소상공인의 경영안정과 지역상권 활력에 기여할 수 있도록 유흥 및 사행업을 제외한 전 상가에서 가맹점 신청을 해 주시기를 부탁드린다󰡓고 하였다.

 

한편, 영광군은 지역 주민과 소상공인, 공무원을 대상으로 지역화폐 강의와 영광사랑상품권 사용안내를 위해 오는 12월 13일 오후 3시 영광예술의전당 소공연장에서 영광사랑상품권 설명회를 개최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