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문학회(영광문화원 문학창작반 3기)송년 문학의 밤
금요문학회(영광문화원 문학창작반 3기)송년 문학의 밤
  • 투데이영광
  • 승인 2016.01.05 12: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금요문학회(회장 김현수)는 지난 12월30일 수요일 저녁 영광리조트펜션(구.옥당관광농원)에서 2015년 송년문학의 밤 행사를 가졌다.

 

이번 송년문학의 밤 행사는 금요문학회(영광문화원 문학창작반 3기) 수료식과 함께 진행되었으며, 금요문학회가 주최가 되어 영광문화원 문학 창작반 1·2기 회원들을 비롯해서 문학에 뜻이 있는 지역민과 1년 동안 금요문학회원들의 문학창작활동을 물심양면으로 후원해준 가족들을 초청하여 다채로운 행사로 진행되었다.

 

금요문학회 김현수 회장은 “2015년 함께 문학창작을 공부한 회원들과 한해를 마무리하고, 앞으로 지역사회의 문화의식을 높이기 위한 활동들을 지속적으로 해나가기 위해 뜻을 다지는 자리로 2015년 금요문학회 송년문학의 밤 행사를 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는 회원들의 시낭송을 시작으로 3기 수료식· 정형택 원장의 축사·문학 특강 및 회원들의 장기자랑과 지난 1년 동안 활동했던 모습을 영상으로 담아 보는 등 2016년도의 회원들의 소망까지 나누었다.

 

또한 지난 1년 동안 금요문학회원들을 변함없는 애정으로 지도해주고, “2015년 한국문학을 빛낸 100인에 선정”된 정형택 영광문화원장께 금요문학회원들의 마음을 담아 감사패를 증정하였으며, 진정한 문학인으로 긍지와 자부심을 갖기 위해 말과 글이 하나가 되는 문학인, 함께 형제애를 나누는 문학인, 지역사회에 문화를 널리 알리며 봉사하는 문학인이 될 것을 다짐하기도 했다.

 

한편 영광문화원(원장 정형택)은 올해 3월경 영광문화원 문학창작반 제4기를 모집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