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광 예술의전당 초청공연 티켓확보 '하늘의 별따기'
영광 예술의전당 초청공연 티켓확보 '하늘의 별따기'
  • 정다솜 기자
  • 승인 2018.05.08 13: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광군민을 위해 영광예술의전당에서 열리는 유명인 초청공연에 영광군민이 입장권이 구하지 못해 관람을 하지 못하는 황당스런 상황이 벌어졌다.
 유명인이 오는 초청공연 티켓 예매 경우 인터넷예매

시간이 되자마자 티켓예매 사이트인 ‘티켓링크’ 에서 관람 티켓이 10분안으로 매진 되어 관람을 원하는 군민들은 “티켓을 구경해보지도 못했다” 라고 말했다.
 이에 영광군은 군민들을 위한 공연이지만 외부인들이 티켓을 예매해 버리는 탓에 군민들이 공연을 관람 할수 없다는 점을 감안해 이번 “김연자의 아모르파티” 효(孝) 콘서트 부터는 외부인도 쉽게 예매할수 있는 인터넷예매 비중을 줄이고 현장예매의 비중을 대폭 늘렸다.
 또한 현장방문이 어려운 65세 이상 어르신들을 위해 오는 10일부터 전화예매 서비스를 운영하지만 홍보포스터엔 전화서비스의 기준이 명확하게 명시되어있지 않아 군민들에게 혼동이 되고있다.
 또한 영광군은 인터넷예매 비중을 줄이고 현장예매 비중을 늘린 인기가 많은 ‘효(孝) 콘서트’ 이외에도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온 가족과 함께 보고 듣고 감상할 수 있는 특별기획 공연과 전시회 계획을 밝혔다.
  5월 10일에는 어린이날을 기념하여 어린이 뮤지컬 “또봇 미션게임”을 3회에 걸쳐 무료공연한다.
 어린이들 누구나 경험해 볼 수 있는 상황을 또봇의 인물들을 통해 어떻게 상황을 헤쳐나가는지 기대하며, 관객 모두가 함께 참여하는 어린이 눈높이를 맞춘 공연이 될 것으로 보인다.
 오는 10일 오전 11시 공연과 오후 1시 공연은 어린이집 및 유치원 단체관람이 예정되어 있으며, 저녁 7시 공연 입장권은 공연 당일 13시부터 현장에서 배부할 예정이다.
 5월 17일은 어버이날을 기념하여 오후 7시 “김연자의 아모르파티” 효(孝) 콘서트가 있다.
 세대를 아우르는 음악으로 어르신들부터 젊은이의 마음까지 사로잡아 제2의 전성기를 누리는 데뷔 44년차 가수 김연자가 즐거운 라이브 무대를 선사한다.
 입장권은 티켓링크를 통해 오는 10일부터 16일까지 인터넷 예매가 가능하고 공연당일 오후 1시 부터는 현장 예매를 실시한다. 
  영광군 관계자는 “따스한 햇살이 정겹게 비추는 행복한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영광예술의 전당에서 공연 및 전시회를 감상하며 가족간의 정을 나누는 뜻깊은 시간이 되었으면 한다” 고 전했다.
 이번 어버이날 맞이 '효(孝) 콘서트' 처럼 목적이 분명한 공연일 경우 영광군 어르신들이 마음껏 즐길 수 있도록 각 읍면 어르신들의 티켓확보에 신경을 써야하며 앞으로 매매 공연마다 영광군민들이 공평하고 쉽게 티켓을 구매할수 있도록 보다 더 슬기로운 대책을 강구해야 할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