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평통영광군협의회 “2024년 평화통일염원 행복숲 걷기대회 개최”
민주평통영광군협의회 “2024년 평화통일염원 행복숲 걷기대회 개최”
  • 투데이영광
  • 승인 2024.05.1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영광군협의회(회장 김경옥)511() 오전, 물무산 행복숲 맨발황톳길에서 “2024년 평화통일염원 행복숲 걷기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걷기대회는 행복숲 황톳길에 찾아오는 관광객 및 영광군민들을 대상으로 평화통일에 대한 염원을 전하고, 통일과 행복에 대한 생각을 나누는 시간을 제공했다.

  참가자들은 평화통일을 위한 메세지와 함께, 통일한줄생각을 통해 평소 자신이 가지고 있는 통일에 대한 생각을 표현했다. 또한, 평화통일을 주제로 한 2행시 짓기에서는 참가자들의 기발한 창의력과 열정을 발휘할 수 있었다.

  그리고 관광객 및 영광군민들은 질퍽질퍽 황톳길에서 평화와 통일에 대한 메시지를 담은 카드를 들고 통일과 평화에 대한 중요성을 공감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자문위원들은 지역사랑실천으로 행복숲 환경정화 활동 및 관광객들과 영광군민들에게 한반도 평화통일을 염원하는 민주평통 홍보 물품을 전달했으며, 행복숲에 오는 모든 사람들과 평화를 공감하고 통일을 염원하는 평화통일 공감대 확산 활동에 주력했다.

  이번 걷기대회는 참가자들에게 평화와 통일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함께 협력하여 아름다운 세상을 만들어가는 의미를 전달하였다.

  다양한 연령대와 배경을 가진 사람들이 모여 평화와 통일에 대한 염원을 나누고, 함께 걷는 경험을 통해 서로를 이해하고 존중하는 마음을 키우는 의미 있는 행사가 되었다.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영광군협의회는 앞으로도 온 국민과 함께 한반도 평화통일을 이루는 그날까지 평화통일 홍보를 계속해 나갈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