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병환 영광군체육회장, 엘리트 체육 육성방안 실천을 위한 현장을 찾아 선수단 격려 및 지속적 지원 약속
정병환 영광군체육회장, 엘리트 체육 육성방안 실천을 위한 현장을 찾아 선수단 격려 및 지속적 지원 약속
  • 투데이영광
  • 승인 2023.03.10 14: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명하고 공정한, 활력 넘친느 영광군 체육회를 만들겠다는 각오로 민선2기의 임기를 시작한 정병환 회장은 엘리트 체육 육성방안이라는 공약이행을 위하여 훈련장에서 구슬땀을 흘리고 있는 선수들을 격려하는 자리를 가졌다.

 정병환 회장은 지금껏 큰 부상없이 본연의 기량을 마음껏 펼쳐준 선수들에게 고마움을 전하며, 선수단 및 팀의 목표를 향하여 앞으로도 더욱 발전해 나갈 수 있는 노력을 다하여줄 것과 선수 개인의 영광과 더불어 영광의 명예를 드높여 줄 것을 당부하였다. 아울러 영광군 체육회는 선수들의 실력향상을 위한 지속적인 지원과 부상방지를 위한 노력에도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린다며 앞으로의 활동과 응원의 박수를 전하는 훈훈한 자리가 되었다.

 앞으로도 영광군 체육회만 몫이 아닌 영광군과의 열린 소통을 통한 유소년 엘리트 체육 육성에 대한 공감대를 형성해 나가며 유소년 스포츠 꿈나무들이 제대로 된 지원을 받아 최고의 선수로 성장할 수 있도록 기본에 충실한 체육회장의로서의 역할에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하는 계기가 되었다.

 한편, 영광군 축구부는 영광FCU-12(초등 32), 영광FCU-15(중등 37), 영광FCU-18(고등 36), 육상부는 해룡중학교 육상팀 10, 영광공고 육상팀 10, 검도부는 해룡중학교 2, 해룡고등학교 6명으로 구성되어 각종 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