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광청년회의소 창립47주년 기념식 및 전역식, 회장단 및 감사 이취임식 개최
영광청년회의소 창립47주년 기념식 및 전역식, 회장단 및 감사 이취임식 개최
  • 투데이영광
  • 승인 2022.11.30 14: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광청년회의소(회장 박형진, 이하 영광JC)는 지난 1123일 영광초등학교 무령관에서 창립47주년 기념식 및 전역식 그리고 2023년도 회장단 및 감사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이개호 국회의원, 강종만 영광군수, 강필구 영광군의회의장 등 기관사회단체장과 각지에서 온 JC회원 그리고 영광JC회원, 부인회원 등 200여 명이 참석하였으며 또한 올해 영광JC와 국제자매결연을 맺은 몽골 울란바토르 내 노매딕JC 툴가 회장 및 임원진이 함께했다.

 1년 동안 활동해온 박형진 회장이 이임식을 갖고, 49대 회장에 이종덕회장이 취임했다.

 또한 김길성회우의 전역식을 포함하여 영광JC회원들에게 연차 표창장을 수여했다.

 영광JC 49대 이종덕회장은 소통으로 하나되는 영광JC”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취임사를 통해 지역사회와 그리고 회원들과 소통하는 영광청년회의소가 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날 2023년도 회장단 이·취임식에서는 이종덕 회장과 함께 김홍재 상임부회장, 신동성 내무부회장, 주병일 외무부회장, 김용성·박성환 감사가 함께 취임했다.

 영광JC는 영광읍 신남로 256에 위치하고 있으며 1975년에 창립하여 지역사회개발 및 발전을 위해 활동하는 의식있는 청년들의 모임으로 조국의미래 청년의 책임이라는 대명제 아래 자주적, 자립적, 자발적 실천력으로 복지사회 건설과 세계평화를 이룩하는데 총력을 다하고 있다. 또한 이날 모인 쌀 화환은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영광군에 기탁 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