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광예술의전당 문화가 있는 날 공연산책 록에 빠져든다. 재기 발랄 록킹 밴드「피싱걸스」공연
영광예술의전당 문화가 있는 날 공연산책 록에 빠져든다. 재기 발랄 록킹 밴드「피싱걸스」공연
  • 투데이영광
  • 승인 2022.11.29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성3인조 밴드, 사이다 펑크록으로 영광을 낚는다

  영광군(군수 강종만)은 오는 30(), 오후 7시에 영광예술의전당 소공연장에서 2022년 문화가 있는 날 공연산책 프로그램으로피싱걸스 밴드공연을 선보인다.

 펑크록밴드 여성 3인조(비엔나핑커, 유유, 송쁘띠)로 구성된 피싱걸스는 2011년부터 활동을 시작, 수많은 싱글앨범을 발매하면서 각종 록콘서트, 페스티벌, 지역축제 등에 초청되어 많은 공연을 하고 있으며 펑크록장르에만 얽매이지 않고 다양한 음악을 시도하면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이번 공연에서는 히트곡응 니얼굴’,‘낚시왕’,‘Ddance’, 산울림의개구쟁이’, 나미의인디언 인형처럼등을 열창하며 현란한 연주와 피싱걸스만의 화끈한 음악, 가슴이 뻥 뚫리는 무대를 선사할 예정으로 관객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안겨줄 것으로 기대된다.

 한국문화예술연합회에서 지원하는 2022년 지역문화예술회관 문화가 있는 날 공모사업에 선정되어 문화체육관광부에서 주최하고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와 영광군에서 주관하며 관람료는 무료이다.

 당일 공연시간에 맞춰 영광 예술의전당 소공연장으로 오시면 누구나 관람이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영광군청 홈페이지(www.yeonggwang.go.kr), 영광예술의전당 코너와 네이버밴드(http://band.us/#!/band/50156609)에서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