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종만 영광군수 소통 행보 계속 이어져
강종만 영광군수 소통 행보 계속 이어져
  • 투데이영광
  • 승인 2022.11.17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 MBC “영광군민이 묻고 강종만 군수가 답하다” 프로그램 참여

 영광군(군수 강종만)은 지난 10월 취임 100일 기자회견을 시작으로 광주MBC 방송국에서 방영되는 MBC특별기획 영광군민이 묻고 강종만 군수가 답하다프로그램에 참여하여 각계각층의 목소리를 청취하고 공약 등을 군민들에게 설명하는 시간을 가져 군민 중심의 열린 행정을 계속하여 펼쳐 나갔다.

 강종만 영광군수와 군민들 간의 군정에 대한 의견을 나누는 영광군민이 묻고 강종만 군수가 답하다프로그램이 지난 15일 광주 MBC 공개홀에서 녹화방송으로 진행됐다.

 광주 MBC 특별기획은 각계각층의 군민 50여 명이 군수와 함께 영광군의 미래를 이야기하고 의견을 나누는 프로그램으로 주민 생활과 밀접하고 다양한 주제와 현안, 민선 8기 영광의 비전 및 경제 활성화 방안 등 민선 8기 영광군의 로드맵을 직접 밝히는 프로그램이다.

 이날 프로그램에 참여한 군민들은 영광군의 청년인구감소에 따른 청년정책, 지역경제 활성화 방안, 문화, 장애인, 한가족 가정, 농업정책 등 영광군에서 발생되는 크고 작은 군민 생활과 밀접한 관계가 있는 질문을 쏟아냈다.

 강종만 군수는 토론회에서 섬김행정·친절행정·열린행정의 실천으로 주민들의 마음에 귀를 기울이며 소통하고 경청하는 통합과 화합의 시대를 열겠다, “더 큰 영광, 위대한 영광을 만들기 위해 군민 모두가 앞장서 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광주 MBC 영광군민이 묻고 군수가 답하다는 오는 1126() 오전 820분에 방영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