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광군, 안도걸 前기획재정부 차관 명예 군민증 수여
영광군, 안도걸 前기획재정부 차관 명예 군민증 수여
  • 투데이영광
  • 승인 2022.11.17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광군 명예 군민 제3호로 선정

 영광군(군수 강종만)은 지난 15, 군청 2층 소회의실에서 안도걸 기획재정부 차관에게 명예군민증을 수여했다.

 안도걸 기획재정부 차관은 20181, 202292차례 우리 군을 방문하여 수많은 예산 관련 실무 경험으로 쌓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국고확보 방안 및 국가재정에 관한 특강을 실시하여 우리 군 공직자의 국가 재정에 대한 이해와 업무 역량 강화에 기여하였으며,

 2020년 기획재정부 예산실장 재임 당시 우리 군 지역현안사업 국고 건의에 대한 사업계획서 검토보완, 정부 중점 정책 방향 등 국고확보 전략 설명에 적극 협조하였다.

 아울러, 어촌뉴딜사업, e-모빌리티 정책사업, 상수도 현대화사업, 정수장 시설개량사업 등 영광군 발전을 위한 국고 예산 확보에 크게 기여하여 영광군 명예군민 제3호로 선정되어 명예군민증을 수여 받았다.

 영광군 명예군민에게는 군민에 준하는 혜택 부여, 각종 행사축제 시 명예군민 초청, 군정홍보지 등 주요간행물 송부, 각종 교육 추진 시 전문자격을 갖춘 명예군민 초청강사 활용 등 명예군민으로서 자긍심을 가질 수 있는 특전이 부여된다.

 안도걸 기획재정부 차관은 명예군민 제3호가 된 것을 매우 영광스럽게 생각한다, “앞으로 명예군민으로서 영광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강종만 영광군수는 영광군 발전을 위한 국고 예산 확보에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영광군과 맺은 소중한 인연을 바탕으로 많은 애정과 관심을 갖고 지역 발전에 힘을 보태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