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시스템에어컨 설치지정점 ㈜신용ENG 장덕인대표, 선풍기 100대 영광군에 전달
LG전자 시스템에어컨 설치지정점 ㈜신용ENG 장덕인대표, 선풍기 100대 영광군에 전달
  • 투데이영광
  • 승인 2022.08.25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광군(군수 강종만)은 지난 17, LG전자 시스템에어컨 설치지정점 신용ENG 장덕인대표가 영광군에 선풍기 100대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신용ENG 장덕인 대표는 우리고장 백수읍 출신으로 30여 년 동안 서울, 인천, 경기에서 에어컨설치 및 설비 관련 업무에 종사하던 중 6년 전 고향으로 귀향하여 신용ENG를 경영하며 LG전자 시스템에어컨 설치지정점으로 현장에서 지역 밀착 활동을 펼치고 있다.

 장덕인 대표는 지역민과의 밀착된 사업을 운영하며, 어려운 이웃들의 현장 목소리를 듣고 이웃을 돕기 위한 봉사를 사명으로 삼고 실천하고 있으며, 매년 나눔캠페인에 참여하여 성금을 기탁하고, 지난 6년 동안 에어컨설치 봉사도 펼치고 있으며, 20여 년 동안 고향 후배들에게 장학금을 지원하고 있다.

 장덕인 대표는 현장에서 주민들을 만나면 부모형제 같은 정을 느끼고 주민 모두가 행복하게 살아가길 바라는 마음으로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귀향 후 고향의 많은 분들이 따스하게 품어주시고 도와주셔서 항상 감사드리고, 오늘 기탁한 물품이 여름을 무사히 나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강종만 군수는 고향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지역민을 위해 힘써 주신 장덕인 대표님을 만나서 기쁘고, 사업의 영역을 넓혀가면서 동시에 봉사의 영역도 넓혀가는 것을 보며 아름다운 울림을 느낀다, “오늘 지원한 물품을 전달하며 복지사각지대가 없도록 복지기반강화에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