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광군 2022년 상반기 공무원 퇴임식 개최
영광군 2022년 상반기 공무원 퇴임식 개최
  • 최윤희 기자
  • 승인 2022.06.28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광군은 지난 24일 오전 10시 영광군청 3층 대회의실에서 상반기 퇴직자와 가족, 동료 공무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군정 발전을 위해 일 해왔던 공무원들의 명예로운 공직생활 마감을 축하하고 가족들의 노고를 격려하는 ‘2022년 상반기 공무원 정년 퇴임식을 가졌다.

 이날 정년 퇴임식에는 정흥성 군서면 지방농업 사무관과 김란 군남면 지방사회복지사무관, 박재월 영광읍 지방보건주사, 나은미 보건소 지방보건진료주사, 박미령 보건소 지방보건진료주사, 홍용희 종합민원실 지방시설주사, 정용주 영광읍 지방사무운영주사보 등 공직자 7명의 가족과 동료 등 30명이 참석한 가운데 퇴임자 약력 소개, 퇴임사 등으로 진행됐다.

 이어 이동훈 불갑면 지방사무운영주사, 최종택 군남면 지방행정주사는 후배들을 위해 아름답게 명예 퇴임했다.

 이날 영광군 재직 공무원들은 선배 공무원들의 헌신과 노고에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담은 공로패를 전달했으며, 동료 직원들과 기념사진을 찍는 등 석별의 정을 나눴다.

 퇴임자들은 "공직생활 동안 큰 과오 없이 마칠 수 있도록 도와주고 격려해준 김준성 군수님과 가족, 동료 직원들께 감사하다후배 공무원들이 영광군 발전을 위해 더욱 노력해 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김준성 군수는 공직자로서 외길만 걸어오신 그간의 노고와 헌신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공직 밖에서도 영광군에 대한 변함없는 협조와 성원을 보내주실 것을 간곡히 부탁드린다면서 새로운 인생의 출발점에서 항상 즐겁고 행복한 일만 가득하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