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신용ENG&오픈톡방: 영광살이, 지역 봉사활동 실시
(주)신용ENG&오픈톡방: 영광살이, 지역 봉사활동 실시
  • 투데이영광
  • 승인 2022.04.21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려운 이웃 세 가정에 에어컨 설치

 ㈜신용ENG(대표 장덕인)와 오픈톡방: 영광살이는 지난 16일 어려운 이웃 세 가정을 위해 에어컨을 기탁하고 함께 설치까지 완료하였다.

 ㈜신용ENG 장덕인 대표는 지난해 12월 희망2022 나눔캠페인에 300만 원을 기탁하는 등 매년 어려운 이웃을 위한 봉사활동을 꾸준히 하고 있다. 올해는 오픈톡방: 영광살이의 어려운 이웃을 위한 프로젝트에 동참했다.

 오픈톡방: 영광살이의 첫 번째 프로젝트는 염산 신성리 취약계층 주민에게 1기의 에어컨을 설치하는 것으로부터 시작하였다. 회원들은 두 번째 프로젝트로 동해안 경북·강원 산불피해주민 돕기 성금 2,771,071원을 모금하여 기탁하였다. 이번 세 번째 프로젝트는 영광읍, 염산면, 묘량면에 거주하는 취약계층 세 가정의 생활복지 개선을 위해 에어컨을 기탁하고 신용ENG와 함께 직접 설치까지 완료하였다.

 장덕인 대표는 어려운 이웃들이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날 수 있기를 바란다, “많은 분들이 오픈톡방: 영광살이에 보내준 성원과 격려에도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군 관계자는 꾸준히 지역봉사에 참여해 주시는 장덕인 대표님과 오픈톡방: 영광살이 회원들게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 “냉방장치의 부족으로 무더운 여름동안 고생하는 주민들이 없도록 주거생활복지에도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