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광공공도서관, 2021. 『가족과 함께하는 도서관 DAY』 운영
영광공공도서관, 2021. 『가족과 함께하는 도서관 DAY』 운영
  • 투데이영광
  • 승인 2021.10.13 1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9일(화)부터 공연, 강연 및 체험 등 6개 행사 홈페이지 접수

 영광공공도서관(관장 장혜란)은 오는 30일 토요일 2021. 가족과 함께하는 도서관 DAY을 운영한다.

 「가족과 함께하는 도서관 DAY는 공연, 강연, 체험, 전시, 추첨 등이 어우러져 하루 동안 가족이 함께 도서관에서 다양한 프로그램을 체험하고 책과 함께하는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준비한 영광공공도서관의 축제이다. 특히 올해는 코로나19로 인해 규모 및 참가인원을 축소하여 운영한다.

 세부 행사로는 ▶ 공연(The HONG Show-초보목수) 강연(정선주 심리상담가의 ‘MBTI를 통한 나 이해와 행복 선택’) 체험(반려식물-몬스테라 화분 만들기, 테라리움 만들기, 마스크 걸이 만들기 ,) 전시(디지털 체험존) 추첨(2021년 영광공공도서관 올해의 한 책 독서퀴즈 응모) 등이 준비되어 있다.

 이 중 「The HONG Show-초보목수는 실제 공연자의 아버지 직업인 목수를 테마로 하여 마술, 마임 그리고 코미디로 광대와 관객이 함께 만들어 가는 공연이다.

 장혜란 관장은 도서관은 예전 책을 볼 수 있는 공간에서 이제는 다양한 공연, 강연, 체험 등을 경험하는 유아부터 어르신까지 세대가 어울릴 수 있는 복합문화공간으로 발전하고 있다면서 이번 행사는 코로나로 지친 일상을 잠시나마 치유하는 시간이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행사는 오는 19()부터 영광공공도서관 누리집(홈페이지)을 통해 사전 접수를 받으며, 참가비는 무료이고 재료비는 참가 가족 부담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영광공공도서관 누리집(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전화(061-351-2693)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