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광군청 공직자 「우리전남사회백신 나눔캠페인」참여
영광군청 공직자 「우리전남사회백신 나눔캠페인」참여
  • 투데이영광
  • 승인 2021.07.08 13: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광군(군수 김준성)은 지난 78우리전남사회백신 나눔캠페인을 통해 모금한 영광군청산하 공직자 자율모금 4463천 원을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노동일)에 기탁하였다.

 「우리전남사회백신 나눔캠페인은 코로나19 위기대응과 사회문제해결솔루션을 위해 전개하는 캠페인으로 영광군청 공직자들이 작은 보탬이 되고자 모금에 앞장섰다.

 모금된 성금은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재난취약계층 지원에 사용되며 지원내용은 코로나19로 인한 학습격차 심화와 돌봄 공백문제해결을 위한 아동·청소년 교육 및 돌봄 지원, 2030세대 희망사다리 지원, 사회적 약자 지원, 저소득층 (코로나19 소상공인 및 실직자 포함) 생계비, 주거비, 의료비 등 위기가정 지원, 비대면 사회서비스 강화, 취약계층 디지털 역량 강화, 코로나 블루 등으로 인한 정신 건강 증진 지원, 일감 감소 및 실업 대응을 위한 지원에 사용된다.

 노동일 회장은 각종 모금캠페인에 한발 앞서서 참여하고 이웃사랑에 모범을 보여 주시는 영광군 김준성 군수님 이하 공직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김준성 영광군수는 항상 우리 지역 어려운 이웃을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는 노동일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장님과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힘을 합쳐준 영광군 공직자분들께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또한코로나19극복에 최선을 다하고 코로나19 이후의 사회변화에도 능동적으로 대처하기 위해 철저히 준비하겠다고 약속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