굴비골농협 파크골프 무료강좌 실시
굴비골농협 파크골프 무료강좌 실시
  • 투데이영광
  • 승인 2021.06.22 15: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굴비골농협(조합장 김남철)은 지난 19() 10시에 굴비골농협 회의실에서 파크골프에 관심이 있는 고객과 조합원을 대상으로 강사를 초빙하여 기본단계인 규칙과 용어 매너 등 무료강좌를 실시하였다.

 당초 2~30명 정도 예상하였으나 파크골프에 대한 관심이 너무 많아 감당하기 힘들 정도인 80여 명 참석하였다.

 우리 지역은 불갑과 홍농에 파크골프장이 있어 배우고자 하는 동호인은 많은 반면, 기본적인 기초가 없어 아쉬워하던 차에 전문강사를 초빙하여 강좌를 하였으며 62610시에는 실습을 통한 실전을 쌓기 위해 한마음 파크골프장에서 제2차 현장강좌를 실시하였다. 강좌에 참여한 양순자(61)님은 우리 지역에 이렇게 좋은 시설에서 파크골프를 하고 있지만 기본적인 룰은 물어보고 싶어도 마땅한 사람이 없어 책을 보고 익혀 왔는데 강좌에 참여해서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었다고 말했다.

 무료강좌를 주관한 김남철조합장은 파크골프에 지역민의 관심이 이렇게 큰 만큼 일회성에 그치지 않고 앞으로도 동호인 누구나 참여하여 기초적인 기본을 다질 수 있는 기회를 많이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마음 파크골프장은 연중 무휴로 매일 오전 05시부터 오후 19시 폐장시간까지 우리 지역민들이 남녀 구분 없이 100여 명이 참여하여 코로나로 인한 답답함을 대신해 주기에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파크골프장이 이렇게 각광 받는 이유는 접근성이 좋으며 무료로 운영하고 있어 지역민들이 쉽게 이용할 수 있기 때문이다.

 유사한 파크골프장이 전국에 많이 있으나 이런 규모의 시설은 이곳이 유일하며, 다른 원전이나 지자체들이 벤치마킹을 위해 견학도 많이 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