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광청년회의소, `우리가족과 추억만들기 고무동력기 대회`개최
영광청년회의소, `우리가족과 추억만들기 고무동력기 대회`개최
  • 투데이영광
  • 승인 2021.06.08 16: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광스포티움 보조경기장에서 자녀와 함께 멋진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이색 대회가 열려 눈길을 끈다.

 영광청년회의소(회장 강동석)가 방역수칙에 따라 코로나19 장기화로 피로감과 우울감이 누적된 가족들의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지난 5'1회 우리가족과 추억만들기 고무동력기대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대회는 당일 오후 12시 고무동력기와 참가번호를 받는 것으로 시작해 오후 1시부터 개회식을 시작으로 고무동력기 조립 시간이 주어졌다. 조립하는 중간에는 오리엔테이션이 진행된 후 본격적인 고무동력기 대회가 열렸다.

 이번 대회는 총 80여팀이 참여했으며, 가족들이 함께 모여 직접 조립한 고무동력기로 대회가 진행되었으며, 고무동력기 제작과정이 복잡하고 제작 시간도 많이 걸렸지만 부모님들의 옛 추억을 떠올리는 특별함이 더해지면서 참가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대회 결과 1등 영광중앙초 5학년 김예나, 2등 묘량중앙초 6학년 오대헌, 3등 영광초 5학년 강다현, 4등 영광중앙초 5학년 강승연, 5등 군남초 4학년 노정음 각각 수상했으며, 수상자에게는 테블릿PC, 과학상자, 자전거, 문화상품권 다양한 상품이 부상으로 지급되었다.

 이날 마스크 착용 및 손소독 등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를 두어 경진대회가 진행되었다.

 영광청년회의소 강동석 회장은 가족과 함께 특별한 추억을 만들었길 바란다""앞으로 가족들이 손꼽는 대표 행사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