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성 영광군수, 2021년 현안 국고 사업비 확보를 위해 국회 방문
김준성 영광군수, 2021년 현안 국고 사업비 확보를 위해 국회 방문
  • 투데이영광
  • 승인 2020.11.12 13: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준성 영광군수는 지난 12일에 국회를 방문하여 지역 출신인 이낙연 당 대표와 지역구 국회의원인 이개호 의원을 만나 2021년도에 국고 현안 사업 및 국고 증액 건의사업에 대해 설명하고 사업비 확보를 위한 정당 차원의 협조와 지원을 요청했다.

 영광군은 이날 면담에서 2021 영광 e-모빌리티 엑스포 개최지원, 영광군 도로와 지하시설물 전산화, 영광읍 하수관로 정비사업 등을 건의하고 국가지원 국도 77호선(영광 백수 대신지구) 도로 확장사업의 필요성을 설명하였다.

 특히 국도 77호선(영광 백수 대신지구) 도로 확장사업은 서남해안의 대표 관광도로인 백수해안도로(국도 77호선)의 굴곡이 심하고 노폭이 협소한 교통사고 위험 구간을 확·포장하는 사업으로, 위험도로 개선사업 잔여 구간 및 미개설구간 3.6km 구간(폭원 확장 0.9km, 2차로 확장 2.7km)의 사업이 추진될 수 있도록 적극적인 협조를 요청했다.

 또한, 영광군은 e-모빌리티 엑스포의 지속적인 개최 및 국제행사로 도약하고 향후 안정적인 엑스포 개최 기반 마련을 위한 국고지원의 필요성을 강조하고자 별도 면담을 갖고 사업비 확보를 건의했다.

 김준성 영광군수는이번 건의사업은 지역주민의 안정적인 정주 여건 개선과 신 성장 기반산업 육성을 위해 최우선으로 해결해야 할 현안 사업이다, “내년도 정부 예산이 의결될 때까지 국회와 중앙정부를 상대로 지속적인 국고예산 확보 노력을 통해 열악한 군 재정여건 해소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