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광 산림레포츠시설 조성 및 군 관리계획(변경) 결정 용역 최종보고회 개최
영광 산림레포츠시설 조성 및 군 관리계획(변경) 결정 용역 최종보고회 개최
  • 투데이영광
  • 승인 2020.08.25 14: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광군(군수 김준성)은 지난 24일에 군청 2층 소회의실에서 김준성 군수 주재로 실과소장, 군의원, 홍농읍 사회단체 등 30명이 참석한 가운데 영광 산림레포츠시설 조성 및 군 관리계획(변경) 결정 용역 최종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번 보고회는 영광군 홍농읍 진덕리 일원 25ha에 사업비 156억 원을 투입해 조성한 영광 테마 식물원의 집객 시설을 보완하여 영광 테마식물원을 활성화할 수 있는 다양한 의견들을 수렴하고자 마련됐다.

  이날 보고자로 나선 용역사 관계자는 영광 테마 식물원의 산림자원을 적극 활용한 산림 숲 에코 체인 관광 도입과 산림레포츠 시설과 함께 주변 관광시설 및 관광객을 연계 수용할 수 있는 관광 인프라 형성을 위해 다양한 놀이 및 휴게시설 조성 등을 제시했다.

  또한, 홍농읍 사회단체 협의 회원들은 겨울철 관광객을 끌어들이기 위한 집객 시설과 기상과 관계없이 즐길 수 있는 놀이시설 마련 등 사업 성공을 위한 다양한 의견을 제안하며 논의했다.

  김준성 군수는 승마장, 백수해안도로, 전남안전체험학습장 등 인접 관광 자원을 연계한 다양한 체험교육 프로그램 발굴과 특색 있는 놀이시설 도입으로 영광 테마 식물원을 영광군 대표 관광지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