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사회 소비 진작을 위한 「한빛 본부 1339」 캠페인 시행
지역사회 소비 진작을 위한 「한빛 본부 1339」 캠페인 시행
  • 투데이영광
  • 승인 2020.05.19 16: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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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39 챌린지 릴레이 캠페인으로 지역경제 마중물 역할 기대

  한빛원자력본부(본부장 한상욱)는 코로나 19로 침체되어 있는 지역사회 소비 활성화를 위해 한빛 본부 1339 캠페인을 시행하고 있다.

  지난 58()에 한상욱 본부장의 1339 챌린지 릴레이를 시작으로 오는 531()까지 시행할 예정이다.

  한빛 본부 1339 캠페인은 질병관리본부 콜센터 전화번호(1339)에 착안한 것으로, 코로나 19로 극심한 소비침체를 겪고 있는 지역경제를 신속히 활성화하는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캠페인은 한빛 본부 임직원의 자율 임금 반납분을 재원으로 최초 구매자 1명이 3곳 이상의 지역 내 상가 이용 후, 다른 직원 3명을 지명하여 릴레이 소비를 유도하여 9배 이상의 효과를 만드는 확산 릴레이다.

  아울러 참여자의 관심과 흥미 유발을 위해 인증사진을 SNS를 통해 공유하고 있다.

  앞으로도 한빛 본부는 지속적으로 시행하고 있는 코로나 19 관련 지원대책과 더불어 지역공동체 일원으로서 이웃의 어려움을 함께 나눠갈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