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광군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사랑愛요 어버이날 이벤트
‘영광군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사랑愛요 어버이날 이벤트
  • 투데이영광
  • 승인 2020.05.12 13: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정의 달, 5월 맞아 어버이날 프로그램 진행’

  영광군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가 2020년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어버이날 프로그램으로 지난 6~8일에 <사랑요 어버이날 이벤트>를 진행했다.

  영광군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에서 진행된 <사랑요 어버이날 이벤트>는 참여 청소년들이 직접 스트링아트로 만든 카네이션을 선물하고 떡볶이를 요리하여 대접함으로써 참여 청소년들과 가족들 간의 유대 관계를 강화하고 청소년들의 정서함양을 목적으로 한다.

  <사랑요 어버이날 이벤트>는 참여 청소년의 자택에서 안전하게 진행되었다.

  56일과 57일에는 카네이션과 떡볶이 만들기 준비물을 참여 청소년들의 자택으로 배부한 후, 배부된 준비물을 어버이날 당일까지 참가자들이 완성하여 부모님 등 가족에게 선물하게끔 진행되었다. 이후, 진행 과정 및 완성된 결과물을 촬영하여 추억으로 남기고 설문을 통해서 프로그램에 대한 소감을 나누며 마무리되었다.

  프로그램 진행 후, 한 참여자는 카네이션 만드는 게 생각보다 어려웠지만, 부모님께 드리려고 정성껏 만들어서 뜻깊은 경험이었다라는 소감을 남겼고 학부모들도 자녀가 직접 만든 선물을 받아서 감동적이었다.’, ‘부모를 위해서 요리를 직접 대접한 일이 자녀에게 의미깊은 경험이 됐을 것 같다등의 의견을 밝혔다.

  영광군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신청방법 및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사업에 관련하여 자세한 문의 사항은 061)353-1318로 연락하여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