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광JC 조영민 회장 ,“지역사회 발전에 최선 다할 것”
영광JC 조영민 회장 ,“지역사회 발전에 최선 다할 것”
  • 김형식 기자
  • 승인 2020.01.07 15: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광청년회의소(회장 조영민)는 지난 3일 영광군청 3층 대회의실에서 2020년도 신년인사회를
개최했다.
   영광군 대표 청년단체인 영광청년회의소(이하 영광JC)가 주최한 신년인사회는 군민화합과 지역발전을 기원하는 마음으로 마련됐다.
   이날 신년인사회에는 영광JC 조영민 회장과 60여 명의 영광JC 회원, 김준성 영광군수, 강필구 영광군의회의장, 장세일, 이장석 도의원을 비롯한 영광군의원, 영광군청 각 실·과장과 영광군 기관·사회단체장 등 총 120여 명이 참석해 덕담을 주고받으며 경자년의 힘찬 출발을 함께했다.
   이개호 국회의원은 “군남-염산 간 국도 808호 사업이 선정되어 도로를 공사 중이다”라며 2022년까지 군남 4차선 직선화 추진에 대해 말하였고, 대마산단 분양과 e-모빌리티 엑스포 중심으로 영광 발전에 대해 강조하며, “내년에는 다 함께 잘살고 더 발전하는 영광이 됐으면 좋겠다” 라고 인사를 전했다.
   김준성 영광군수는 “민선 7기가 절반 정도 접어들었다. 앞으로 군민과 함께하고 발전하는 한 해가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해 군민들이 보다 더 행복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짐했다.
   영광JC 조영민 회장은 “지역사회와 함께할 수 있는 사업을 하기 위해 노력을 하고 있으며 지역사회가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청년 대표단체인 영광청년회의소가 앞장서겠다”라고 말하며, “바쁘신 일정에도 참석해주셔서 감사를 전하며 경자년 새해에는 소망하는 일 모두 이루시고 건강과 행복이 함께 하시길 바란다”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