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명절 영광사랑상품권 구입하면 최대 5만원 더 드려요!
설 명절 영광사랑상품권 구입하면 최대 5만원 더 드려요!
  • 투데이영광
  • 승인 2019.11.29 16: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광군, 영광사랑상품권 설 명절 10% 특별 할인판매 실시

  지역의 영세소상공인을 보호하고 골목상권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하여 영광군에서 판매 중인 영광사랑상품권이 설 명절을 앞두고 기존 5% 할인에서 5%가 추가된 10% 할인 가격으로 판매된다.

  이번 특별 할인 기간은 121일부터 내년 131일까지 설 명절 전달과 설 명절이 속한 달로, 지류형 상품권(영광사랑상품권)의 경우 관내 31개소 전 금융기관에서 신분증과 현금만 있으면 개인별로 월 50만 원 한도로 구매가 가능하여 월 최대 5만 원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한 카드형 상품권(영광사랑카드)의 경우 모바일 앱스토어에서 지역화폐 통합 앱(App) ‘그리고를 설치한 후 카드 발급 및 충전을 하게 되면 월 50만원 한도에서 최대 5만원의 인센티브를 추가로 받게 된다.

  지난 11일부터 발행된 영광사랑상품권은 생활밀착형 가맹점인 전통시장, 주유소, 마트, 음식점, ·미용업소, 약국 등 1,800여 곳이 가맹점으로 등록되어 있어 사용하기 편리하고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으며 지류형 상품권의 단점을 보완해 지난 111일 발행된 영광사랑카드는 가맹점과 관계없이 IC카드 단말기가 설치된 관내 대부분 업종에서 사용 가능해 지역경제 활성화의 마중물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

  군 관계자는 연말을 앞두고 상품권을 활용해 할인 혜택도 받고 지역경제도 활성화하는 선순환 구조 정착이 이뤄질 수 있도록 군민 및 관계기관·단체의 많은 협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