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광예술의전당 넌버벌 퍼포먼스 ‘판타스틱’ 공연
영광예술의전당 넌버벌 퍼포먼스 ‘판타스틱’ 공연
  • 투데이영광
  • 승인 2019.08.12 15: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광군(군수 김준성)은 오는 16() 오후 7시에 영광예술의전당 대공연장에서 ‘2019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공모사업에 선정된 넌버벌 퍼포먼스 뮤지컬 판타스틱을 공연한다.

  ‘판타스틱은 언어의 장벽을 최소화하고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비언어적 표현과 스토리텔링을 통해 소통과 화합의 의미를 되새기며 진정한 평화와 사랑 그리고 이해의 메시지를 관객에게 전달한다.

  또한 대금, 아쟁, 가야금, 판소리 등 한국 전통악기와 장단에 대한 현대적 해석과 서양음악, 댄스, 비보잉 등 다양한 장르의 협연으로 과거와 현재를 아우르며 여러 장르를 공감하고 느낄 수 있는 몰입형 공연이다.

 좌충우돌 스토리 속에서 배우들이 펼치는 코믹한 연기와 화려한 합주 퍼포먼스로 가족뿐만 아니라 동료, 친구, 연인 등 전 연령층이 즐겁게 관람하며 신명나는 분위기에 흠뻑 취해보는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공연은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주최하고 영광군이 주관하며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문화예술위원회가 후원한다. 관람료는 전석 3,000원이며 입장권은 오는 6일부터 티켓링크를 통해 인터넷 예매 가능하고 영광예술의전당 안내데스크에서 현장예매를 실시한다.

  현장방문이 어려운 65세 이상 어르신은 영광예술의전당에서 주관하는 전화예매(350-5400) 서비스를 이용하여 예매 가능하다. 기타 자세한 정보는 영광예술의전당 홈페이지(art.yeonggwang.g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