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광 e-모빌리티 엑스포’ 소비자에게 신뢰받는 착한브랜드 大賞 수상
‘영광 e-모빌리티 엑스포’ 소비자에게 신뢰받는 착한브랜드 大賞 수상
  • 투데이영광
  • 승인 2019.05.15 15: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광군(군수 김준성)15일 밀레니엄 서울힐튼호텔에서 개최된 ‘2019년 소비자에게 신뢰받는 착한브랜드대상시상식에서 영광 e-모빌리티 엑스포가 행사분야 대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고 밝혔다.

  동아일보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 보건복지부, 농림축산식품부에서 후원하는 이번 시상식은 20192월부터 사전조사 및 후보 브랜드를 선정한 후 브랜드 신뢰도와 창조적 혁신성 등의 여러 항목을 대상으로 엄격한 심사 단계를 거쳐 수상 브랜드를 최종 선정했다.

  영광군은 지난 ‘2018년 제1회 영광 e-모빌리티 엑스포의 화려한 성과를 바탕으로 미래 산업의 메카로써 더욱 비상하기 위해 ‘2019 2회 영광 e-모빌리티 엑스포를 내실 있게 준비하고 있고 e-모빌리티 엑스포라는 브랜드가 국가경제와 관련 산업의 발전에 크게 이바지함을 인정받아 이 상을 수여 받았다.

  김준성 영광군수는 오늘 수상으로 영광 e-모빌리티 엑스포가 소비자에게 최고의 신뢰와 애정을 받는 브랜드로써의 가치를 공식 인정받았다고 생각한다.”면서 영광 e-모빌리티 엑스포가 세계적인 엑스포로 뻗어나가도록 더욱 노력하라는 의미로 주시는 상이라 생각하고 926일부터 열리는 제2회 엑스포를 성공적으로 개최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는 소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