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학기 맞이 넌버벌 퍼포먼스 영광예술의전당, ‘쇼크 더 뮤지엄 Ⅱ’ 공연
새학기 맞이 넌버벌 퍼포먼스 영광예술의전당, ‘쇼크 더 뮤지엄 Ⅱ’ 공연
  • 투데이영광
  • 승인 2019.03.11 17: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광군(군수 김준성)은 오는 321일 오후 7시에 영광예술의전당 대공연장에서 쇼크 더 뮤지엄 를 공연한다.

 

이번 공연은 남녀노소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환상적인 레이저 넌버벌 퍼포먼스로 신학기를 맞은 학생 및 군민들에게 선보이기 위해 기획되었다. 기존에 없던 화려한 스케일의 무대 연출로 시공간적 디자인과 초호화 레이저&일루션 매직까지 더해 관객을 압도하는 놀라운 비주얼 퍼포먼스 무대가 눈앞에 펼쳐진다.

 

쇼크 더 뮤지엄 8가지 스토리가 결합된 무대로 라이트 드로잉, 초대형 일루션 매직, 블랙라이트 아트, 애니메이션 3D레이저 쇼 등 관객과 함께하는 DJ파티 콜라보레이션으로 무대를 화끈하게 즐길 수 있다. 특히 트론엘이디퍼포먼스는 11초의 지루함 없이 혼을 쏙 빼놓는 듯 신선한 충격으로 관객에게 다가갈 것으로 기대된다.

 

관람료는 전석 3,000원이며 입장권은 오는 12일부터 티켓링크를 통해 인터넷 예매가 가능하고 영광예술의전당 안내데스크에서 현장예매를 실시한다.

 

현장방문이 어려운 65세 이상 어르신들은 영광예술의전당에서 주관하는 전화예매(350-5400) 서비스를 이용하여 예매가 가능하다. 기타 자세한 정보는 영광예술의전당 홈페이지(art.yeonggwang.g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