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생활개선영광군연합회 연시총회 및 이·취임식 개최
한국생활개선영광군연합회 연시총회 및 이·취임식 개최
  • 투데이영광
  • 승인 2019.02.12 14: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랑의 쌀 기부 및 장학금 지급 -

 

한국생활개선영광군연합회는 지난 11일 농업기술센터에서 전·현직 임원 등 8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연시총회 및 이·취임식을 개최하고 지난 2017년부터 2년 동안 한국생활개선영광군연합회를 이끌어온 제12대 김경순 회장의 이임식과 함께 제13대 신임 회장에 선출된 이귀님 회장 취임식을 가졌다.

 

 

·취임식에서 한국생활개선영광군연합회 읍면별 회원들이 직접 농사지은 쌀 220kg을 십시일반으로 모아 군에 기부하였고 상사화축제 및 각종 행사 등에 참여하여 마련한 회비로 회원 자녀 6명에게 장학금을 전달하였다.

 

이어 그동안 생활개선회 조직 활성화와 농촌인력육성에 힘써온 백수읍 정영호, 대마면 이인숙 회원이 각각 한국농촌생활개선중앙연합회, 한국생활개선전라남도연합회로 부터 표창장을 받았다.

 

 

이 자리에서 김준성 영광군수는 이·취임을 축하하며 농촌여성 리더의 중요성을 강조하였고 생활개선회와 함께 힘을 모아 잘사는 농촌·역동적인 영광을 만들어 갈 것을 당부했다.

 

올해 생활개선회는 농업기술센터에서 실시하는 쌀 소비 촉진을 위한 쌀 이용 가공기술교육, 농산물 직거래장터, 김장김치 봉사활동, 각종 축제지원, 과제활동 재능기부 등 군 단위는 물론 읍면별 활동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할 계획이다.

 

이귀님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앞으로 생활개선회가 지역사회 여성리더로서 자리매김하여 농업·농촌의 활력화에 기여하고 쌀 소비촉진 홍보에도 앞장서 농촌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 농촌 소외계층 돕기 및 건전사회 풍토조성을 위한 봉사활동도 계속 추진해 나가겠다.”고 다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