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자람터‘오늘’ 이사장 이·취임식 및 글로리메이커아카데미 개소식
청소년자람터‘오늘’ 이사장 이·취임식 및 글로리메이커아카데미 개소식
  • 투데이영광
  • 승인 2019.01.11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 기반의 청소년 단체, 새로운 10 년의 시작.

우리지역에 기반을 둔 청소년단체인 청소년자람터오늘’(이하 청소년자람터) 의 이사장 이·취임식 및 위탁운영기관인 글로리메이커아카데미의 개소식이 19 일 정주 새마을금고 2층 글로리메이커아카데미에서 열렸다.

 

김준성 영광군수 외 많은 내 외빈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낸 이번 행사는 지난 4 년간 청소년에게 새로운 경험과 성장을 제공하기 위해 힘쓴 2 대 강정원 이임 이사장과 2009 년 시작하여 올해 10 주년을 맞은 청소년자람터의 새로운 비전을 그리고자 하는 3대 김동규 신임 이사장의 이·취임식과, 4 차산업혁명에 발맞춘 양질의 프로그램을 지역청소년에게 교육할 수 있는 인프라를 갖춘 글로리메이커아카데미의 사업보고 및 시설 견학으로 이루어졌다.

청소년자람터는 2009 년부터 10 년간 영광군을 중심으로 활동한 청소년 단체로서 지역내 젊은 인재들로 구성된 이사회를 기반으로 영광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 영광군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 영광군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영광군청소년진로체험지원센터를 영광군 및 한국과학창의재단, 전남교육청, 영광교육지원청에서 사업을 위탁받아 운영하고 있다.

 

3 대 김동규 신임이사장은 앞으로도 영광군 청소년을 위해 더욱 큰 역할을 할 수 있는 관내 청소년 단체로 성장하여 지역의 청소년이 지역의 청년이 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