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광읍, 2018년도 마무리 행사 개최
영광읍, 2018년도 마무리 행사 개최
  • 투데이영광
  • 승인 2019.01.02 14: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2018년도 종무식 및 제20대 백만수 영광읍장 이임식 -

 

영광읍은 지난 31일 영광읍사무소 회의실에서 읍 직원 및 영광읍 이장단 등 8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8년 한해를 마무리하고 지난 1년을 되돌아보는 종무식 행사를 가졌다.

 

이날 종무식에는 2018년 송년사를 군수님을 대신해 영광읍장이 대독하였으며 지난 한 해 동안 읍정발전에 크게 기여한 모범이장, 새마을 부녀회원, 생활개선회원 등 6명에게 표창장을 전달해 사회단체 회원들의 사기를 진작시켰다.

 

또한, 영광읍민의 화합 분위기 조성과 남다른 열정으로 살기 좋은 영광 만들기에 앞장서 온 공로에 대한 감사패를 영광읍 이장단이 선정한 영광읍 주민복지부서 정귀현 담당, 산업개발부서 김정화 주무관에게 수여하였다.

 

종무식을 마치고 바로 이어 제20대 백만수 영광읍장 이임식이 진행되었다.

 

이임식에는 동료직원, 이장단, 영광읍 기관·사회단체장 등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지난 1년 동안 읍정발전에 힘써온 백만수 영광읍장에영광읍 직원일동과 영광읍 기관·사회단체장 일동의 제직기념패, 광군의회 의장의 공로패, 영광읍 주민자치위원회 및 각급 기관사회단체 회원일동의 감사패 수여와 축하의 꽃다발이 전달되었다.

 

백만수 영광읍장은 재직시절 같이 근무한 동료직원, 기관·사회단체장님께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앞으로도 영광 발전을 위해 응원하겠다.”라고 소회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